오사카여행이 처음이라면 숙소는 무조건 오사카 최대 번화가인 난바역 근처에 잡는 걸 추천한다. 특히 여행 핵심코스인 도톤보리 지역을 도보로 돌아다닐 수 있고 우메다 지역이나 근교 여행갈 때도 교통이 가장 편리한 곳입니다.
1. 오사카 일본 여행하기 좋은 시기
일본하면 벚꽃이다. 벚꽃을 보는 여행자들이 많을 것이다. 벚꽃시기는 3월 ~ 5월인 곳이 베스트인데 이때는 날씨는 덥지않고 쾌적하기 때문에 날씨는 최적이지만 관광객들이 많고 성수기이기 때문에 잘 고려해서 가야한다.
가을(10월~11월)과 오사카의 단풍 명소로는 타카오 산, 모미지다니 공원, 에도가와 공원 등이 있다.
개인적으로 여름이 제일 좋다고 생각한다. 7월에는 텐노지 축제, 8월에는 오사카 아리마 온천 축제 등 다양한 여름 축제가 열립니다.
2. 오사카 일본 위치 좋은 숙소 추천
성수기때는 호텔 예약 시 숙박비가 한국과 마찬가지로 10~ 20% 인상되기 때문에 아고다를 이용하거나 빨리 예약하는걸 추천한다.
2.1. 뉴 오타니 오사카 호텔
호텔 위치는 JR 오사카-조 코엔 기차역까지 걸어서 약 5분이 걸리는 이 호텔에서 교바시역은 도보로 약 11분, 오사카역까지는 열차로 10분 거리다. 간사이 국제공항까지는 열차로 1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오사카 성이 약 1.5km 거리에 있으며, 조폐박물관과 오사카 역사박물관이 약 2km 내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오사카 과학박물관과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가 4.4km 거리에 위치해 있다.
오사카 성 전망이 보이는 호텔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한다. 아름다운 오사카성 전망과 4성급 호텔다운 훌륭한 서비스, 가성비 훌륭한 깔끔한 객실 등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최저가 190,489원부터
2.2.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호텔
- 호텔 위치는 우메다 역 등까지 걸어서 약 5분 정도의 거리이다. 오사카 관광지에 가기에 접근성이 뛰어난 매력적인 숙소이다. 4성급 호텔이라는 점 참고바란다.
- 최저가 160,315원부터
2.3. 비나리오 우메다 호텔
호텔 위치는 10분 거리에 한큐 3번가, 헵 파이브 등과 같은 오사카의 관광지가 있을 정도의 거리다. 또한 한신 우메다 역, 미도스지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가장 가까운 거리에 우메다 아츠 시어터 등이 있습니다.
최저가 71,975원부터
2.4. 시티 플라자 오사카 호텔
호텔 위치는 사카이수지 혼마치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오사카 성은 걸어서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오사카 국제 컨벤션센터와 도톤보리까지 차로 약 10분이 걸립니다.
적당한 가격에 청결한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에, 실내 수영장과 온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인기가 좋은 호텔이다.
최저가 97,790원부터
2.5. 하튼 호텔 니시우메다
호텔 위치는 오사카 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버스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주변에 유명 관광지가 있다. 오사카 과학박물관과 우메다 스카이 빌딩이 도보로 약 18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조폐박물관이 3.2km,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가 3.4km 떨어져 있다. 또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 열차로 15분, 오사카 성이 30분 정도의 거리이다.
최저가 103,795원부터
2.6. 네스트 호텔 우메다
호텔 위치는 한큐 고베 본선, 한신 본선 등이 지나는 한큐 우메다역 차야마치 출구에서 걸어서 약 5분,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다. 주변 명소로는 헵 파이브 관람차가 걸어서 약 10분, 우메다 스카이 빌딩이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최저가 72,172원부터
3. 오사카 일본 관광지 추천
3.1. 오사카 성
오사카 성은 일본 오사카부 오사카시 주오구 오사카 성 공원에 있는 성이다. 오사카의 상징적인 건축물이며, 일본 100명성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오사카 성은 8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에는 다양한 전시물이 있다. 성 안에서는 전망대에 올라 오사카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으며, 다양한 공연과 행사도 열린다.
교통
=> JR 오사카 순환선 오사카조코엔 역, 지하철 미도스지 선 요츠바시 역, 게이한 전철 오사카 성 공원 역
3.2. 우메다 공중정원
오사카 야경의 필수코스로 꼽는 우메다 공중정원이다. 전망대의 지붕은 일본 쿠츄 티엔 천문대의 도넛모양과 연결되어 있어 360도 전망대를 거닐며 오사카의 야경을 볼 수 있다.
교통
=> JR 오사카 역, 지하철 미도스지 선 우메다 역
3.3. 도톤보리
난바역 앞의 '도톤보리'에서 남은 저녁시간을 보내시는 것을 추천한다. 도톤보리는 일본 오사카부 오사카시 주오구에 있는 번화가로 글리코상, 도톤보리 강, 다양한 음식점과 상점들이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교통
=> JR 오사카 순환선 니혼바시 역, 지하철 미도스지 선 니혼바시 역, 게이한 전철 니혼바시 역
3.4. 유니버셜 스튜디오
365일 항상 성수기인 곳이다. 일본 오사카부 오사카시 코노하나구에 있는 테마파크로 여러가지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만 놀려고 오는 여행객들도 있다고 한다.
교통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JR 유니버셜 시티 역, 지하철 미도스지 선 유니버셜 시티 역
3.5. 하나미 코지 거리
하나미 코지 거리에서는 게이샤와 마이코를 볼 수도 있다. 게이샤는 관동지역의 '기생'이라는 뜻이고, 게이샤의 연습생들을 '마이코'라고 불린다.
현지인지 200명도 남지 않아서 게이샤를 보기는 힘들겠지만, 일본스러운 지역 선술집과 밥집이 많다. 생각보다 한국인보다 현지인이 많은 거리라 일본의 맛을 느끼고 싶으면 가는걸 추천한다.
교통
=> 지하철 도자이 선 기온시조 역
4. 오사카 일본 꼭 가봐야 할 음식점
4.1. 치토세
신기하게 미슐랭 우동집인데 관광객이 거의 없는 곳이다. 대부분 현지인이라 조용하게 먹을 수 있는 좋은 곳이다. 그럼에도 웨이팅이 좀 길다.
운영시간이 짧으니( AM 11:00 ~ PM 2:00 ) 일찍가는걸 추천한다.
추천메뉴 : 고기우동, 고기두부
4.2. 마츠자카규 야끼니꾸 M 호젠지요코초점
어떤 분들은 고기에서 푸아그라 맛이 난다고 한다. 미슐랭 스타로 알려진 오징어 밥과 생선을 먹는걸 추천한다. 비싼감이 있지만 한번은 가볼만 한 곳이다. 인당 6000엔 ~ 9000엔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
후식으로는 아이스크림을 준다.
4.3. 쓰키시마야
일단 추천메뉴부터 말하자면 특선소혀소금구이(얇게썬) (2500엔), 상세트 (4800엔)을 추천한다. 우설은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사람들도 경험해봐도 될듯하다. 입짧은 나도 맛나게 먹었다.
기름질 수도 있는데 매콤한 양념도 주니 양념장을 이용해서 먹길 권장한다. 김치도 주문하면 준다.
추천메뉴 : 특선소혀소금구이(얇게썬) (2500엔), 상세트 (4800엔)
4.4. 츠케멘 스즈메
로컬 맛집같은 곳을 원한다면 여기를 추천한다. 조금 짤 수도 있으니 함께 제공하는 육수를 타서 먹는걸 추천한다.
맵기 조절도 있는데 1단계를 해도 맵찔이들도 먹을 수 있다.
추천 메뉴 : 츠케맨 (맵기 1~2단계)
4.5. 샤브쵸
고급 샤브샤브 전문점이지만 점심에 방문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창업한지 35년 된 맛집이고 한국인들이 거의 방문해보지 않은 곳이다. 구글 평점도 별 5개로 믿을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서 추천한다. 그리고 런치 메뉴도 있으니 점심시간에 가는것도 추천한다.
추천 메뉴 : 스키야끼,니혼슈
'아시아(Asia) > 일본(Jap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쿠오카 여행 호텔 가볼만한곳 맛집 알아보기 (9) | 2024.09.23 |
---|---|
일본 도쿄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1) | 2024.02.29 |